행복한 미식가

[일상/맛집] Mr.Sandwich 미스터 샌드위치

오늘의똘 2021. 5. 22. 19:47

호주는 사람들이 워낙에 알러지도 각양각색이기도 해서인지

회사 내 식당이 있는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한국에선 구내식당이 있으니 점심 걱정이 없었는데 호주에선 늘 도시락을 준비하거나

아니면 점심에 도시락을 사와야 하니 점심 메뉴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금요일엔 뭐가 프리~하고 싶어서 ㅎㅎ 도시락이 더 싸기 싫어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샌드위치 맛집에 다녀왔어요

 

* Instagram @mr_sandwichonstgeorges

 

Mr.Sandwich라는 곳인데 지나가면서 종종 보긴했지만 시도는 안했었어요

워낙에 한곳만 파는 스타일이라~ㅎㅎ

지점은 george streeet 외에도 있는 것 같아요!

동료 직원의 추천으로 오늘 가봤는데! 파니니 샌드위치도 있고, 크로와상 샌드위치,

베이글 샌드위치도 연어, 로스트비프, 햄&베이컨으로 여러가지 다양하더라구요

훈제 연어베이글샌드위치엔 오이가 있어서

저는 로스트 비프 베이글 샌드위치를 선택했어요!

토스트 해달라고하니 따뜻한 베이글 샌드위치를 맛 볼 수 있었는데

크기도 어마어마~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가격은 그리 싸지 않은 약 12~13불대이지만 맛이 좋고 푸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