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미식가

[일상/맛집] Canteen Pizza, 화덕피자맛집

오늘의똘 2021. 5. 23. 21:32

지난 금요일 너무 신나게 달렸네요?

저녁보다는 가볍게 맥주랑 맛있는 걸 먹자했는데 ㅋㅋ

갑자기 흥이 오르다가 피자집까지 2차를 가게되었어요

덕분에 다음날 매우 힘들었다는...후문이 하하

코테슬로우 비치에 있는 펍을 갔다가 비치 앞에 새로생긴 피자집을 다녀왔어요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줄을 잇더라구요

금요일은 역시나 누구에게나 신이 나는 날인가봐요

https://www.canteen.pizza/

 

Canteen Pizza

Canteen Pizza is a neapolitan style pizzeria at the picturesque location of Cottesloe Beach, Western Australia. It's Pizza, Wine & a real good time.

www.canteen.pizza

 

들어가면 바로 입구에서 이렇게 주방이 보이는데

화덕이 있는데 계속해서 따듯한 피자를 굽고 있어요~*

메뉴는 피자가 주 메뉴이고 돼지고기 바베큐 같은?

포르케타라고 하는 이탈리아식 돼지수육도 팔고 있어요~

이미 맥주를 한잔 아니 저는 두잔이나 벌컥벌컥하고 왔더니

배가 고프진 않았어요.

이미 프렌치 프라이와 타코도 먹었지만, 남자친구가 먹어보고 싶다해서

피자를 하나 시켰어요 맥주는 없고 와인과 칵테일만 있어서 저는 아페롤 한잔 시켰는데

이거 마시고 다음날 머리가 세상 아팠다는 하하하!

아페롤은 맛보다도 색이 너무 이뻐서 여심을 사로잡는달까요?

피자는 정말 도우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밤이라서 바다가 보이진 않았지만 낮에 오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금요일 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