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은식탁

[일상/요리] 랍스터 떡볶이~ 럭셔뤼~떡볶이

오늘의똘 2021. 5. 16. 20:46

학창시절에 많이 먹던 떡볶이, 진짜 떡볶이만큼

만만하면서 쉽게 할 수 있는 요리가 없는 것 같지만

또 그 중 어려운게 떡볶이 인 것 같아요

 

호주는 소고기가 저렴하기 때문에 소고기도 넣어서 해먹고

해물떡볶이도 해먹었었는데 로브스터를 통으로 넣어서 한번 해봤어요

로브스터 자체로 이미 비주얼이 ㅋㅋ 엄청나서 사진을 엄청 찍었네요

살은 발라내고 모양만 내고 ㅋㅋ 얼른 치웠어요 ㅋㅋㅋㅋ

즉떡처럼 보글보글 끓여서 맛있게 냠냠 했답니다~~ㅎㅎ

이번 주말도~

이색 떡볶이 도오오오전~?